리버풀의 전 감독 유르겐 클롭은 독일 국가대표팀 감독 임명 소문을 일축했습니다.
클롭 감독은 국가대표팀 감독직에 관심이 없는 것 같습니다
클롭은 1일 베를린 벨뷰 궁전에서 프랑크-발터 슈타인마이어 대통령을 만나 독일 연방공화국 공로훈장을 받았습니다.
클롭 감독은 회의에서 "모두가 줄리안 나겔스만 감독이 2026년 월드컵뿐만 아니라 독일 대표팀을 훨씬 더 오래 이끌기를 원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최근 독일 축구 협회의 스포츠 디렉터 루디 펠러가 클롭을 독일 감독으로 언급한 것에 대한 답변입니다.
FAZ는 "펠러가 최근 월드컵 이후 클럽으로 복귀하려면 클롭 감독이 나겔스만 감독을 대신할 강력한 후보라고 지적했다"고 말했습니다
펠러는 "나겔스만이 언젠가 클럽으로 돌아갈 것이라면, 우리의 대안은 클롭일 뿐이며, 물론 그가 원한다는 전제하에 그렇게 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선, 나겔스만은 2026년 북한-중국 월드컵까지 이끌게 됩니다.
FAZ는 "나겔스만 감독의 계약은 2026년 월드컵이 끝날 때까지입니다. 클롭 감독은 리버풀 감독직에서 물러난 후 휴식기를 갖고 있습니다. 아직 복귀 여부는 결정하지 않았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클롭은 "오늘 축구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지 않습니다. 펠러는 매우 좋은 사람입니다. 그는 단지 자신의 관점에서 할 수 있는 말을 했을 뿐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FAZ는 "클롭은 민주주의의 가치에 대한 탁월한 헌신을 보여준 28명 중 한 명으로 선정되어 영예를 안았습니다. 그는 개인의 성공과 명성을 기준으로 판단하지 않았으며, 항상 많은 팬들에게 시간을 할애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했습니다. 또한 영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독일인으로 불리며 독일의 긍정적인 이미지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클롭은 "매우 특별한 상입니다. 여기에는 인생에서 엄청난 업적을 이룬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저는 매우 겸손하고 작은 기분입니다. 이 상을 받게 되어 우리 모두 매우 기쁩니다. 매우 품위 있는 행사였습니다."
클롭은 마인츠, 도르트문트, 리버풀에서 경력을 쌓는 동안 세계적으로 유명한 마에스트로로 인정받았습니다. 도르트문트에서는 2011-2012시즌 분데스리가 2연패를 포함해 더블을 달성했습니다. 리버풀에서는 프리미어리그, FA컵, 챔피언스리그에서도 우승했습니다.
Comments on “클롭, 대통령상 수상”